문화 감성형 웰니스 리조트, 레스트리 리솜

2021-10-01

원시 숲에서 오롯이 누리는 완벽한 휴식.

 

레스트리 리솜 전경


숲에서 조용히 자연과 접하며 휴식을 누리는 ‘숲캉스’가 새로운 여행 키워드로 떠오른 가운데 올해 7월 오픈한 문화 감성형 웰니스 라이프 리조트 ‘레스트리 리솜’이 주목 받고 있다. 원시 자연 속 날것의 휴식에 편리한 도심형 문화 감성을 더한 시설로서, 자연을 누리되 도심 호텔의 편리함을 동시에 원하는 이들에게 최상의 선물이 될 레스트리 리솜을 소개한다.


해브나인 스파 인피니티 풀브이탑스파 자쿠지


충청북도 제천시 포레스트 리솜 리조트 내 자리한 레스트리 리솜은 지상 7층, 지하 5층 규모로 조성된 호텔식 리조트로 총 6개 타입 250실 객실과 3곳의 식음 시설, 루프톱 스파, 키즈 플레이존, 4곳의 연회 시설을 갖추고 감각적인 의식주를 경험할 수 있는 각종 문화 및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자연 모티브의 따뜻하고 모던한 감성 인테리어와 고급 어메니티를 갖춘 레스트리 리솜 전 객실에서는 어느 객실에서나 광활한 원시림을 마주할 수 있는데, 넓은 창을 통해 마주하는 포레스트 파노라마 뷰가 압권이다. 객실에서 문을 열면 들리는 새소리와 맑은 밤하늘 별빛, 몽환적인 경관 조명이 더해진 수변 정원의 일루미나쇼 야경까지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 기존에 운영 중인 포레스트 리솜과는 또 다른 감동을 전해준다. 해발 550m의 루프톱에 자리한 4개의 프라이빗 자쿠지 ‘브이탑스파’는 아스라이 펼쳐지는 산능선을 굽어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환상의 뷰를 자랑하는, 레스트리 리솜의 자랑거리다.


레스트리 리솜 객실레스트리 리솜 일루미나쇼북 카페 마묵라운지


자쿠지와 이어지는 루프톱 가든에서는 스페셜 웰니스 프로그램과 시크릿 바비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데, 특히 레스토랑 ‘몬도키친’에서는 기존 타 리조트에서 경험하기 힘든 특급 호텔식 조식 뷔페를 비롯해 지역 제철의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음식을 경험할 수 있고, 로비 라운지에는 책과 음악, 브런치가 있는 숲속 카페 ‘마묵라운지’가 들어섰다. 레스트리 리솜의 또 다른 장점은 프라이빗 리조트로 인기를 누리며 ‘부부의 세계’ ‘시크릿 가든’ 등 각종 인기 드라마 촬영지로 각광받고 있는 포레스트 리솜 내 다양한 부대시설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이미 각종 소셜 미디어에 ‘인생 스파’로 불리며 핫 플레이스가 된 해브나인 스파의 인피니티 풀과 스톤 스파, 한식, 양식, 일식, 베이커리 카페 등 10개가 넘는 식음 시설 등 자연 속에서 휴·미·락의 모든 콘텐츠를 누릴 수 있다. 이 가을, 숲에 안겨 있는 레스트리 리솜에 몸과 마음을 맡긴 채 온전한 자유를 누려보자!

t 1600-0060 h resom.co.kr/restree



2021년 10월호

Editor 김정은 Cooperation 호반호텔 & 리조트

{NAILHOLIC} 내 모든 콘텐츠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분별한 사용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